오래된 투명 매니큐어 버리지 말고 다른 용도로 활용하자

라이프/생할정보|2013. 12. 9. 15:05
반응형

화장대 서랍속에 투명 매니큐어 한두개쯤 굴러다니는게 일반적이지 싶다 투명매니큐어는 요긴하게 쓰이는곳이 많다 몇가지만 알아보자

 

 

투명 매니큐어 만큼 다양한 용도로 쓰이는 메이크업 제품도 드물지 싶다 ㅎ 오래된 매니큐어를 스타킹 올이 나갔을때 올이 풀리는것을 막는 용도로 투명 매니큐어가 유용하다는건 많은 분들이 알고 있다 이밖에 다양한 방법으로 투명 매니큐어를 활용할수 있는 방법이 있다

 

 

 

가죽 벨트의 구멍 안쪽에 매니큐어를 발라두면 항상 같은 자리에만 벨트를 꽂아 구멍이 찢어지는 것을 막을수 있다. 내가 이글을 쓰면서 당장 실행한것이 이방법이다. 벨트 구멍 한두곳이 닳아서 벨트를 교체한게 몇번이던가 ㅋ 당장 화장대에서 투명 매니큐어를 찾아서 사용중인 벨트에 발라 두었다. 이글에 동감하시는분 많을거 같은데 바로 실행하자!!!

또, 안경테의 나사부분에 살짝 발라두면 안경테가 헐거워지는 것을 막을수 있다. 가구에 흡집이 생겨 나무색이 그대로 드러나는 경우에도 가구와 같은색의 크레파스로 홈을 메우거나 칠해주고 그위에 투명 매니큐어를 바르면 깜쪽같다. 이방법은 실제로 가구수리점에서도 사용하는 방법이다. 단추를 단 다음 안쪽에서 매듭을 짓게 되는데, 이렇게 매듭을 지은 다음 그 실위에 매니큐어를 덧발라 실을 코팅해 주면 쉽게 단추가 떨어지지 않는다. 이 방법은 교복단추 달때 아주 유용하다 활동성 많은 학생들이 있는 집에서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는 방법이다. 요즘은 네일아트가 인기를 얻으면서 매니큐어의 색도 다양해 지고 솔의 굵기도 다양해 졌기 때문에 핸드폰이나 작은 소품을 꾸미는데도 매니큐어를 많이 활용할수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