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명 음주운전 혐의 징역 10월 구형받게 된 이유?

라이프/리뷰, etc|2017. 3. 23. 15:15
반응형

이창명 음주운전 혐의 징역 10월 구형받게 된 이유

예전에 방송보면서... 제목은 생각안나는데 연예인들 나와서 장애물 경기 같은거 하는건데.. 어쨌거나 거기서 mc를 보던 이창명 ... 그 당시 생각하기엔 저 사람은 그렇게 웃기지도 않은거 같지만 인성은 참 좋아보인다 생각했는데... 23일 서울남부지법에서 열린 다섯 번째 공판에서 검찰 측이 이창명이 혐의를 부인하고 반성하지 않는다라며 징역 10월을 구형했습니다. 


이전 공판에서 이창명을 응급실에서 치료한 두 명의 의사는 이창명이 소주 두 병을 마셨다고 증언을 했는데요. 이에 대해 이창명은 "두번 건배 제의를 했다는 것을 의사 선생님이 잘못 들은 것 같다"라고 주장했습니다.

(이창명 짜장면 시키 신분 음주운전 이창명 이상인 유상무 이창명 이상인 싸움 이상인 이창명 화해 이창명 재산 출발드림팀 움짤 이창명 학력 이창명 이상인 석주일 이창명 이혼 이창명 포르쉐 출발 드림팀 한국문화공사 이창훈 조영남 이창명 cctv 이창명 교통사고 위드마크 유튜브 이창명 음주 출발 드림팀 시즌2 이창명 나이)

검찰은 이창명이 술을 마셨다고 추정되는 식당의 cctv와 종업원의 증언, 그리고 이창명의 피의자 조서와 이창명이 찾아간 병원 응급실 의사들의 증언 등을 증거로 제출을 했는데요. 검찰은 기본적인 음주 측정을 하지 않았지만 증거를 종합해 봤을때 당시 이창명의 혈중 알코올 농도가 음주운전 처벌의 기준이 되는 0.05%가 넘었을 것이라고 했습니다.

최후 진술에서 이창명은 "사고 후 매니저에게 모든 것을 맡긴 것이 부메랑이 되어 돌아왔다. 27년간 연예인으로 살면서 귀찮고 힘든 일을 모두 매니저에게 떠넘기다 보니 이렇게 되었다"라며 "1년동안 가족들과 저는 힘들게 지냈다. 출연도 하지 않고 행사도 하지 않았다. 지하철과 마을버스를 타고 그냥 돌아다녔다. 오직 무죄가 되기를 바랐다. 정말 술을 마시지 않았다. 좋은 판결을 기다리고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