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티머니카드 잔액확인하는 방법

라이프/생할정보|2017. 12. 12. 11:19
반응형

신용카드 교통카드 썼었는데 후불제 교통카드라 사용금액 확인하려면 카드사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확인해야 하고 어쩔때는 버스탔는데 이중으로 찍힐때도 있고 해서 티머니 교통카드로 바꿔서 몇년째 사용했는데요 티머니카드는 선불식이라 매번 충전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그리고 신용카드 교통카드는 분실하면 분실신고 하면 그만인데 티머니카드는 선불이라 티머니카드 분실이 곧 현금분실이더군요 티머니카드를 몇번 분실했는데 얼마전에 집정리를 하다가 분실한줄 알았던 티머니카드를 발견했습니다. 집에서 간편하게 잔액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티머니 잔액조회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가능합니다. 설명상 편의를 위해 인터넷에서의 과정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앱에서도 동일한 과정으로 조회가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라며 포털에서 검색을 해 티머니 페이지로 접속하세요



티머니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첫 화면에서 위와같은 화면을 보게되실 겁니다. 카드등록 메뉴 우측에 있는 '사용내역조회' 메뉴로 접속하도록 합시다.

 

참고로 잔액조회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티머니 회원이어야만 하며 본인의 카드를 등록하셔야 합니다. 가입 및 카드등록이 되어있지 않으신 분들은 가입과 카드등록을 먼저 하도록 합시다.



카드 선택 항목에서 잔액을 확인 할 카드를 선택한 뒤 아래의 '조회'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잔액을 확인하는것이기 때문에 별도로 조회기간은 설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접속된 페이지에서 '사용후잔액' 탭을 누르시면 현재 본인의 티머니 카드에 남아있는 잔액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