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창영 논술수학 10일간 무료체험~ (초등생부터 할수있어요)

라이프/생할정보|2016. 7. 8. 13:58
반응형


오창영 논술수학 10일간 무료체험~ (초등생부터 할수있어요)




초등생이나 중학생 자녀 있는분들 수학교재 어떤거 사용하시나요?


아이들이 초등, 중등이라  곧 기말 끝나고 나면 방학인데, 

집에서 인강으로 할수있는 교재 찾다보니, 오창영 논술수학이라고 체험행사가 있네요  



요즘은 학생들이 EBS방송등, 동영상 강의 보면서 스스로 공부하더라고요 

제가 학생때와 학습환경이 너무 틀리네요 앞으로는

초등생일때 인강으로 학습하는 습관 들여주는것도 중요하겠네요



오창영 논술수학 학습목료가 초등생 눈높이에서 중등수학을 가르치는거라고 하네요

한편으로 중등과정 수학진도를 못따라가는 중등생에게도 많은 도움이 될거 같아요





인터넷에서 10일간 무료체험 행사 하고 있어요

영어나 수학 인강 프로그램들은 미디어 광고 보다는 무료체험 이벤로 홍보를 대신 하는거 같아요

체험할때 필요한 교재는 택배로 보내주는데요, 택배비는 부담해야 되네요~

필요하신분 이용해 보세요^^





오창영 논술수학 체험후기 이벤트



오창영 논술수학 체험후기 이벤트 진행!!!


10일 무료체험 신청해서 10일간 무료로 사용해 보고 홈페이지에 후기를 올리면 끝!!!







오창영논술수학 샘플강의 동영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