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황사 가득한 날 한강에서 아침운동

라이프/생할정보|2016. 4. 24. 01:30
반응형

날도 따듯해지고 해서 오랜만에 한강에 운동하러 나갔네요~ 이제 완연한 봄!



탄천주차장으로 해서 청담공원까지 가는 코스로 잡고 느릿느릿 걸었습니다. 

요즘 미세먼지, 황사가심하다고 뉴스에서 듣긴 했는데 해가 가릴정도로 심각하네요




반대편 건물들이 잘보이지 않았습니다. 하늘은 분명 맑은 날씨인데...




낚시하는 분들은 여전히 부지런 하시네요~ 한강 수질이 좋아졌다고는 하는데 여기서 잡은 고기들을 먹을수는 있는건지...




낚시하는거 잠깐 구경해보려고 내려가 보니~




어망에 고기가 가득합니다. 새벽에 나오셔서 잡으신거라고 하네요 

대강봐도 잉어가 10수는 되어 보입니다. 크기는 큰건 컴퓨터 키보드 만하더군요~




한강은 좋은 낚시터이지만 한강중에서도 일부 구간은 낚시금지 구역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낚시가실분들은 서울한강사업본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고 출조하세요~ ^^




황사때문인지 사이클 타는 분들도 많이 안보입니다.




미세먼지, 황사때문에 희미하게 보이는 잠실 롯데 월드타워...

오랜만에 헬스장이 아닌 야외에서 살짝 땀나게 운동은 잘했는데... 

미세먼지를 많이 마셔서 안한만 못한 아침운동이 된거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