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로 해보세요 퀴즈몰 운좋으면 소소한 경품의 행운도 있다네요

라이프/일상다반사|2017. 12. 22. 12:25
반응형
날씨가 추우니 밖에 나가기가 싫어지네요 오늘 저녁부터 크리스마스 연휴가 시작되네요 이번 연휴는 집과 도서관에서 보내려고 계획중입니다^^ 책보고 웹서핑, 그동한 못했던 게임도 하고 피로 풀겸 가까운 온천도 계획중이네요 크리스마스 연휴 잘들보내세요, 자주 가는 커뮤니티에서 발견한건데 퀴즈몰이라는 사이트네요 소소한 재미와 작은 행운 노려보세요^^

MERRY CHRISTMAS!!!



퀴즈 맞추면 상품 모두가 공짜, 매일 퀴즈 티켓 무료로 받으세요 





 PC와 모바일에서 퀴즈 풀고 상품도 받고 1석 2조 퀴즈 게임! 다양한 상품과 재미있는 퀴즈를 경험할 수 있는 신개념 서비스입니다. 카테고리와 난이도별로 재미와 함께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퀴즈몰 오픈 이벤트] 매일 1회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퀴즈 티켓을 지급해 드립니다.

- 20세 이상 참여 가능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