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택 메가쇼 2016 시즌2 주요 관전포인트와 무료입장권 받기

마켓세일/쇼핑정보|2016. 8. 11. 15:48
반응형

국내 대표적인 소비재 박람회인 ‘2016 메가쇼 시즌 2’가 오는 9월 1일부터 4일까지 4일간 서울 Setec에서 열린다고 합니다.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SBA) 그리고 민간 주최사인 ‘메가쇼’가 공동 주최하는 이번 박람회는 ‘동양매직’, ‘풍년밥솥’ 등 일반기업과 지방자치단체에서 선정한 우수기업 등 총 250개 기업이 참가합니다.


서울시가 선정한 사회적 경제기업 15곳 비롯해 잠실종합운동장 스포츠상가에서도 이번 박람회에 참여한다고 하는데요. 생활 소비재와 아이디어 제품뿐만 아니라 야구, 축구, 마라톤, 아웃도어 등 다양한 스포츠용품들까지 대거 등장한다고 합니다.


리빙, 라이프스타일, 푸드, 뷰티·헬스, 스포츠용품 등 6개 분야에 참가한 기업들은 400곳의 부스에서 2만여점의 제품을 준비하여 4만명 이상의 주부 관람객을 예상한다고 하네요.


참가기업들은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몰보다 최대 70%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전시하기 때문에 ‘메가쇼’는 가성비를 구매 일순위로 꼽는 주부들에게 필수 방문 전시회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매해 많은 사람들이 몰린다고 하네요


물품 배송과 반송의 번거로움을 겪는 온라인 몰과 비교해 현장에서 물건을 직접 비교, 체험할 수 있으면서도 대형마트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점 때문에 매회 주부 관람객은 늘고 있습니다. 


주부층뿐만 아니라 중소기업, 유통관계자들의 관심도 증가하고 있어. 이번 ‘시즌 2’ 의 경우, 참가 기업 모집이 일찌감치 조기 마감되었고, 중소 기업의 우수제품 확보하려는 대형 유통사와 홈쇼핑, 소셜커머스 관계자들의 비즈니스 매칭 문의가 줄을 잇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이번 전시회의 관람객 대부분이 여성들로 구성된 점을 고려하여 서초여성인력개발 센터의 협조로 구직희망 여성들의 취업상담을 지원하는 ‘SETEC 일자리 상담소’를 설치 운영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전시기간 중 메가쇼 홈페이지(www.megashow.co.kr)에서 사전등록 시 5000원의 입장료 없이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홈페이지에서 메가쇼 관람 시 주요 관전포인트와 관람객 대상 이벤트 뿐 아니라 참가기업의 할인정보, 신제품 이벤트 행사를 확인할 수 있으니. 관심있는분들은 메가쇼 홈페이지에서 무료입장 등록하고 프로그램도 미리 확인하시고 방문하시는 필수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