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지, 분양주택, 임대주택, 행복주택이 뭔가요? 한다면 LH청약센터 관심등록 하세요

라이프/일상다반사|2018. 10. 20. 20:12
반응형

그냥 열심히 회사 다니면서 월급 받아서 저축하다 보면 아파트 분양 받아서 내집 마련도 하고 그렇겠지 하고 아무 생각없이 열심히만 살았더랬죠


참, 둔하게 살았던거 같습니다. 직장생활 10년에 내집 마련은 커녕 학교 졸업후 월세 살다가 몇년전에 전세로 옮긴게 다네요 뭐 그냥 아파트 분양 받으면 빚내서 하나 마련했겠지만 엄두도 안나더군요


LH청약센터LH청약센터 홈페이지


나라에서 얼마나 다양한 주택공급 정책을 하고 있는지 관심조차 두지 않았으니 한심한거죠~ 그냥 열심히 일만 한게 죄라면 죄입니다. 임대주택이니 공공임대 아파트니 뭔 소린지 알아보지도 않다가 친구들 하나둘 아파트 입주하는거 보면서 이제서야 알아보네요 


열심히 일하는거도 중요하지만, 부동산에 대해서도 항상 공부 안한게 후회 됩니다. 내가 살집 마련하는건데 당연히 관심을 가져야 겠죠




얼마전에 사는 지역에서 행복주택 모집을 했나본데 나중에 보니 1순위 이고 나한테 꼭 맞는 조건인데도 몰라서 신청도 못했네요 그것도 추가모집까지 했다는데... 그래서 아직도 볕도 잘 안드는 반지하 전세신세 인거죠  


뒤늦게  LH청약센터 홈페이지에 들어와서 이거저거 눌러보는데 국민임대, 공공임대, 임대주택.. 등등 다 비슷한 용어들로 뜻도 제대로 파악을 못하고 있네요


LH청약센터(https://apply.lh.or.kr)에 관심고객으로 등록했습니다. 분양정보나 관심정보 문자로 받아볼수 있다고 하더군요


관심고객 등록하고 내가 원하는 지역에 정보수신 등록했네요.. 


LH청약센터가 뭐하는 곳이지 하는 분이라면 꼭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벤츠 타고 다니는 사람도 공공임대 아파트에서 저렴한 돈내고 산다고 하더군요~ ㅋ 이건 좀 아니지 싶지만 공공주택 정택을 잘 이용해서 저런 돈많은 사람들도 혜택을 보고 있다는 사실이 중요합니다


부동산에 관심이 없던분들은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