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낚시, 캠핑, 야간산행 필수품 다이소 5구 LED 캡라이트 2000원에 구매했어요

라이프/캠핑|2018. 4. 21. 22:54
반응형



낮 온도가 반팔을 입을 정도네요~ 이제 본격적인 아웃도어 시즌입니다. 겨우내 창고에 모셔두었던 텐트, 낚시대, 캠핑용품 꺼내서 닦고 조이고 기름칠 하느라 분주한 주말이네요 


본격적인 시즌을 앞두고 정비하다 보니 새로 구매해야 할 소모품이 많이 있네요 밤낚시등 야간활동에 필수품인 헤드 랜턴도 의외로 고장도 잦고 분실도 많아서 미리 넉넉하게 구매해 두는게 좋지요



헤드랜턴 등 소모품은 비싼거 살 필요 없답니다 가성비 좋은거로 몇개 사두고 사용하는게 훨 좋습니다. 그래서 다이소에서 구매한 5구 LED 캡라이트입니다




낚시점에서 5천원에 구매했던 기억이 있는 제품인데요, 다이소에선 2천원에 판매합니다. 같은 제품인지는 모르겠지만 거의 유사합니다. 아무래도 가성비 위주의 제품이니까 내구성은 좀 떨어집니다. 특시 모자 캡에 결합하는 부분이 플라스틱이라 조심해서 탈착해서 사용하셔야 할듯 합니다


밤낚시할때 유용한 캡 라이트... 방에 불 다 끄고 테스트 했는데 밝고 좋습니다. 



배터리 장착한 모습입니다. 자주 사용하는데도 배터리 장착할때는 항상 헷갈립니다 ㅎㅎ 리튬건전지 CR2032 2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밤낚시에 유용한 헤드랜턴 구매할때 저렴한 다이소 5구 LED 캡라이트 추천 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