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메일, 기업뉴스레터 발송부터 매출성과분석까지 비즈메일러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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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은 홍부수단이 참 많습니다. 온라인에서 모바일로 넘어오면서 광고수단은 더 많아졌지요 이메일 마케팅은 가장 오래된 온라인 홍보수단이 아닌가 싶네요 이메일은 비지니스메일, 기업뉴스레터, 단체메일 등 여러방면의 홍보수단으로 적합합니다 특히나 모바일이 대세인 요즘 많은 내용과 이미지, 파일첨부. html사용한 꾸미기등 아직도 이메일은 마케팅 수단으로 좋은 도구입니다. 단체메일, 비지니스메일, 기업뉴스레터, 회사뉴스레터 등 이메일 발송이 필요할때 이용하기 좋은 비즈메일러 소개드립니다



마케팅을 목적으로 하는 이메일, 기업홍보 및 고객관리를 위해 발송하는 기업뉴스레터등의 단체메일은 발송의 편리성과 수신자에게 안전하게 전달되는 기술력을 비롯해 해당메일에 대한 오픈율이나 매출성과분석등이 매우 중요합니다. 비즈메일러는 스텝 바이 스텝으로 진행되는 메일메시징 서비스로 발송과 발송후의 효과까지 분석해주는 이메일 마케팅 서비스입니다



이메일 마케팅의 장점은 무엇일까요? 이메일은 이미지, 영상 등 홍보내용이나 제품소개등 많은양의 내용을 담아서 마케팅이 가능하여 sns홍보 보다 고객확보율에 더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고객의 니즈에 맞는 컨텐츠를 담아 전달하기 때문에 매출로 이어지는 효과가 높은편이며 무엇보다도 이메일 마케팅은 비용면에서 다른 광고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진행할수 있다는게 장점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비즈메일러를 추천하는 이유는 일단 쉽습니다. 비즈메일러 메시징 서비스에 step by step으로 따라서 하면 간편하게 켐페인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비즈메일러만의 특허등록된 기술을 통해 발송된 컨텐츠별로 회원들의 반응에 대한 데이터 수집과 매출성과분석을 할수 있습니다. 고객 이메일 데이터 관리의 자동화로 간편합니다




비즈메일러의 주요기능인 구독자세그먼트, 프리뷰메시지, 매출성과분석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첫번째 비즈메일러의 주요기능으로는 구독자 세그먼트가 있습니다. 구독자 세그먼트는 구독자의 정보를 수집하여 로그분석기 수준의 다채로운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향후 이메일 및 기타 마케팅을 진행할때 좀더 정밀한 켐페인을 진행하는데 활용할 수 있는 중요한 기능입니다, 비지니스메일이나 기업뉴스레터 이메일 수신에 대한 오픈디바이스, 오픈시간대, 오픈지역, 재오픈여부, 클릭률, 오픈율등 구독자별 데이터를 이메일 발송후에 자동으로 수집하는 기능이라고 이해하시면 될듯하네요



두번째 비즈메일러의 주요기능인 프리뷰메시지 기능은 이메일을 오픈하지 않은 상태에서 이메일 리스트에서 프리뷰 기능을 통해 본문의 요약내용을 미리 볼수 있도록 하여 메일의 오픈율을 극대화하는 기능입니다. 이런 기능이 의외로 중요하죠 메일 사용해 보셔서 아시겠지만 이메일을 통해서 스팸 및 악성코드등이 같이 오는 경우가 많아 메일 오픈을 꺼리는 경우가 많은데 프리뷰기능을 통해 안심하고 오픈을 할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세번째로 비즈메일러 주요기능은 매출성과분석 기능인데요 이 기능은 이메일 발송 성과에 관한 부분을 분석하는 기능입니다 가령 자사제품의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신제품 및 기획상품 출시에 관한 소식을 이메일 켐페인을 통해 단체메일을 발송했을때 이메일 내용에 포함된 제품을 클릭한 후 구매전환으로 얼마나 이루어졌는지 분석하는것이 매출 성관분석 기능입니다 메일 수신자별 매출, 켐페인별 매출 총액 분석등 다양한 매출분석이 가능하여 이렇게 축적된 데이터는 향후 메일마케팅 진행시 중요한 데이터로 활용할 수 있는것입니다



비즈메일러 메시징 서비스 이용료입니다. 3개월 이상 결제시 할인이 되며 월 1만원부터 이메일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비즈메일러의 메시지 서비스는 국내최저가라고 하네요



비즈메일러 신규로 사용하시는 분들은 3만원 받고 무료체험하기 부터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사용방법도 익히면서 무료로 이메일 마케팅도 진행할 수 있답니다. 저도 이메일 무료체험하기로 효과를 봤습니다^^ 주위에 단체메일 발송이나 비지니스 메일, 기업뉴스레터 필요하신분께 비즈메일러 추천하셔도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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