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 장기소액연체자 재기지원 채권소각 및 채무내역 조회

반응형

천만원이하 장기소액연체자의 빚 탕감이 정부차원에서 이루어졌죠 이에 대한 반대의 목소리가 높은데요 캠코 한국자산관리공사 장기소액연체자 재기지원 채무내역 및 소각내역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장기소액연체자를 지원대책이 발표됨에 따라 한국자산관리공사 홈페이지에서 장기소액연체자들의 채무내역과 소각내역 조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자산관리공사 홈페이지에서 개인신용지원 온크렛딧으로 바로가기를 통해 서비스가 연결됩니다. 

 

 

한국자산관리공사의 부속 사이트로 개인신용지원을 위한 사이트가 온크레딧(oncredit) 사이트입니다. 개인채무상환, 채권소각, 채무내역조회, 신용회복지원 서비스등의 정보를 알고 싶은 분들을 위한 사이트입니다. 이번 정부에서 발표한 장기소액연체자 지원을 받으려면 우선 본인의 채권 즉 연체된 부채에 대한 내역보터 알아야 합니다. 온크레딧 홈페이지에서 채권소각, 채무내역조회 메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http://www.oncredit.or.kr/main.jsp

 

 

 

 

 

 

 

 

장기소액연체는 천만원 이하의 금액으로 대출기관에선 이미 상환이 불가능하다고 판단하여 자체적으로 손실처리한 연체금액이 대부분일겁니다. 장기소액연체 정부지원 채권소각조회 및 채무내역조회 방법에 대해서 안내드렸습니다.

 

반응형

댓글()